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위치 및 사용처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썸네일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방법과 사용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대만 여행 지원금은 대만 정부에서 국내외 관광객들의 대만 방문을 장려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대만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이라면 꼭 대만 여행지원금을 활용해 보세요. 여행의 설레임과 즐거움에 더해 경제적인 혜택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지원금이란?

대만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으로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랑에 대한 보답과 더 많은 방문을 장려하기 위해 대만 관광처는 국내외 대만 방문객들을 위해 여행 지원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만을 여행하러 온 관광객들은 여행 경비의 일부를 보조받을 수 있어 여행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여행지원금으로 불리우는 이 제도는 아쉽게도 신청자 전부가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벤트 성으로 추첨(럭키 드로우)을 통해 당첨이 되면 전자 바우처 혹은 숙박 할인 쿠폰 두 가지 형태로 여행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꽝도 있습니다.)

대만여행지원금 신청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은 여권을 소지하여 대만에 입국한 비중화민국 국적의 자유 여행객 누구나 가능합니다. 단, 3~90일 이내 체류자에 한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항공권에 기재된 대만 도착 시간의 1~7일 전에 온라인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대만 도착일 1~7일 전에, 5000.taiwan.net.tw에서 로그인하여 정보를 입력합니다.
    (크롬이나 엣지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번역하면 한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2. 참여 등록이 완료되면 기재한 이메일 주소로 추첨 QR 코드가 전달 받습니다.
  3. 대만에 도착하여 공항 입국 홀의 이벤트 데스크에서 전달 받은 추첨 QR 코드를 보여줍니다.
  4. 당첨 여부를 확인 후 당첨되었다면, 경품 수령처에서 여행 지원금을 수령합니다.

추첨 화면에 당첨이 표시되면 여권 및 입국도장, 탑승권 혹은 전자 왕복 항공권을 경품 수령처로 가지고 가, 서명 후 여행 지원금을 수령받으시면 됩니다.
*지원금의 경우 신청 시 선택한 것으로만 수령 가능하며, 교환은 불가합니다.

당첨이 되어도 지원금을 못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추첨과 지원금 수령은 대만 도착 당일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불가능합니다.
또한 여권, 입국도장, 탑승권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점을 유의해 주세요.

여행 지원금 사용처

대만 여행지원금은 대만 달러 5,000 NTD 상당으로 한국 돈으로 하면 약 21만원 정도입니다.
사용 기한은 수령한 일로부터 90일 이내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자 바우처 E-ticket

전자 바우처로 여행 지원금을 받으시면 대만 내 소액 결제를 제공하는 숙소, 식당, 관광사, 쇼핑몰 등 특정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바우처는 이지 카드아이패스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다르므로 꼭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1회 사용 한도 1500NTD (약 6만원) / 1일 사용 한도 3,000NTD (약 12만원)

숙박 할인 쿠폰

숙박 할인 쿠폰은 1000NTD 상품권 5개가 발행되며, 당첨자 본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스름돈 교환 및 재판매는 불가하니 이 점을 유의하세요. 사용 가능한 숙박 업소도 꼭 확인하세요.

이렇게 대만 여행지원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보가 유용하고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세요~!대만 여행지원금에 대한 정보가 유용하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세요!